VR트렌드

돌비, 리틀스타와 손잡고 돌비 애트모스로 '차세대 VR' 경험 선사

VR임팩트 0
3,136 2016.08.08 22:31

짧은주소

본문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의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는 몰입형 가상현실 및 360도 영상 네트워크 기업인 리틀스타(Littlstar)와 손잡고 올 가을 내 리틀스타 VR앱으로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믹싱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해당 콘텐츠는 오큘러스 스토어, 스팀VR,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리틀스타 VR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비 애트모스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정밀한 3차원 입체음향을 활용해 고품질의 가상현실(VR) 경험을 디자인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창의적 자유를 선사한다.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VR 콘텐츠는 보다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 몰입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은 실제로 이야기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돌비 애트모스 VR을 즐기는 방법은 간단하다. 리틀스타 앱을 설치하고 해당 앱을 실행시킬 수 있는 헤드 마운트형 디스플레이(Head-mounted Display) 기기로 재생하면 된다. 사용자의 기기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라면 삼성 기어 VR (Samsung Gear VR), 기기가 윈도우 10 기반이라면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와 HTC 바이브(HTC Vibe), 그리고 iOS또는 안드로이드 기반이라면 구글 카드보드(Google Cardboard)를 통해 재생 가능하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월간베스트